본문 바로가기

사니's 음악/사니's 음악부스

[ 음악리뷰 ] 임재현 - Heaven (2023)

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는 사니의 음악리뷰~!!ㅎㅎ 각자의 위치에서 오늘 하루도 수고많으셨습니다^^ 잔잔한 발라드곡으로 이웃분들과 함께 마무리하려고 합니다!! 임재현 님의 리메이크 신곡!! 함께 들어볼까요??^^

 

 

https://youtu.be/fPLXgfcyoMc

Heaven

 

 

(1) 곡 소개

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곡은 바로 임재현 님의 <Heaven> 입니다. 이 곡은 임현성 님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인데요~ 임재현 님은 2017년 <Inferno>로 데뷔하여 현재까지 활동 중인 실력파 발라드 가수이신데요~ 성량도 풍부하고 음역대가 굉장히 넓어 웬만한 노래는 대부분 깔끔하게 잘 부르시는 정말 실력파 가수라고 생각합니다. 특히, 깔끔하게 올라가는 고음과 애절한 감성이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. 히트곡 역시 정말 많이 보유하고 계신데요. <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>, <다음생이 있다면 당신을 만나서 다시 사랑할래요>, <조금 취했어> 등 임재현 님만의 개성이 들어가는 곡들 역시 정말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.

 

특히, 이번 곡 <Heaven>은 원곡 자체가 워낙 유명한 곡이다보니 다들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~ 임재현 님만의 발라드로 재탄생 된 만큼 잔잔하고 아련한 전주와 함께 휘몰아치는 오케스트라의 연주, 거기에 임재현 님의 폭발적인 고음이 어우러져 더욱 감정이 증폭되는 명곡이 완성된 것 같습니다. 이번 곡은 "시작은 첫키스" 라는 드라마에 OST로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. 애절함이 더해진 만큼 더 호소력 짙은 감성이 두드러지는 것 같아요. 개인적으로 곡의 2절 후렴이 끝나고 브릿지 부분에서 이어지는 연주파트와 이후 임팩트 있게 들려오는 임재현 님의 보이스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!

 

곡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- 앨범 : 시작은 첫키스 OST Part 1

- 발매 : 2023.04.25

- 장르 : OST

- 작곡 : 원상우

- 작사 : 이은경

 

 

(2) 가사

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
나만큼 힘들었나요
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대 내 삶을
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
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
사랑이 여기 있는데
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
그댄 나의 숨이니까요
나 그댈 잃는다는 건
내 삶이 다한 것 살아도 지옥인 거죠
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
헤어질 수 없어요
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
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
그대 살게 할게요
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
Heaven
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
고마워 눈물이 나요
기다렸던 날들이 너무나 아파서
그대 다시 미워지네요
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것
상처만 남기잖아요
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
헤어질 수 없어요
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
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
그대 살게 할게요
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
Heaven
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
헤어질 수 없어요
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
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
그대 살게 할게요
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곳
Heaven

 

 

(3) 사니의 점수

★★★★☆

4.5 / 5.0

 

임재현 님의 애절함과 감성

그 위에 더해지는 폭발적인 고음

오늘 하루를 마무리하는 힐링송^^

 

임재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