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니's 음악/사니's 음악부스

[ 음악리뷰 ] 원위 (ONEWE) - 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(End of Spring)

이웃 여러분~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?? 날이 많이 더워지고 있는데 더위 조심하세요!! 오늘은 밴드 원위 2탄을 가지고 왔습니다!! 이번에도 정말 명곡을 소개해드릴려고 하니 함께 감상해보아요!!

 

 

https://youtu.be/MLqorz9OvEs

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 MV

 

 

(1) 곡 소개

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곡은 밴드 원위 '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' 라는 곡입니다. 전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원위는 5인조 밴드 그룹으로써 RBW 데뷔 프로젝트 '데뷔하겠습니다' 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데뷔하였고 성공적인 데뷔와 함께 지금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룹인 것 같습니다!! 이번에 원위라는 팀을 알게 되고 플레이리스트들을 쭈욱~ 들어보았는데 정말 이웃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곡들이 너무 많더라구요~!! 차근차근 이웃분들에게 모두 소개해드릴 예정이니~ 꼭 잊지 말고 사니의 블로그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!

 

이번 곡 '나의 계절 봄은 끝났다'는 곡은 신나는 빠른 비트와 함께 신디사이저의 사운드가 정말 돋보이는 곡인 것 같습니다. 밴드 원위는 다른 밴드와는 조금은 특별하게 키보드를 치는 구성원이 아닌 신디사이저 키보드를 담당하는 신디스트가 있는 만큼 독특하고 신비한 사운드가 함께 가미되어 더욱 그들만의 색깔을 나타내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요~ 이번 곡이 정말 그 신디사이저의 매력을 잘 들을 수 있는 곡이 아닐까 합니다!! 후렴구에 나오는 중독성있는 신디사이저의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인 것 같습니다! 또한, 다른 세션의 멤버들의 연주와 함께 랩 역시 분위기를 더 UP! 시켜주는 것 같습니다. 가사도 잘 살펴보시면 "계란이 왔어요~" 라는 부분이 있는데 저희가 일상 생활 속에서 들을 수 있는 유머를 잘 살려 곡에 녹인 것 같더라구요~ 들으면서 저도 피식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

 

곡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- 앨범 : ONE

- 발매 : 2020.05.26

- 장르 : 락/포크

- 작곡 : 김도훈, 서용배, 키아

- 작사 : 김도훈, 서용배, 키아

 

 

(2) 가사

눈부신 봄날
달빛 좋았던 그 날
숨 막히게 아름다운 너와 내가 만나
하나하나 기억들과 추억들을 써 내려가다
여기서 끝나버렸다
많은 계절 속에
너 하나만 바라본 봄
하늘 깊이 담아둔 너 꺼내
계속 KEEP IT TURN & ON! ON!
눈 깜빡할 사이 바뀐 온기 또
분홍빛 꽃도 붉게 돌고 돌아
너 혼자만 봄
너 때문에 웃고 너 때문에 울고
너 때문에 모든 게 좋았던 봄날
하나둘 지워져 가
아름다웠던 나의 계절
봄은 끝났다
오직 사랑만 잘도 무르익었다
차차 떨어질 꽃 모든 게 시든 봄
이제 나의 계절 앞에 남아 있니
얼른 봄바람 타고 위웅위웅
아직 버티고 있는 저기 아름다운 꽃 한 잎
너 때문에 웃고 너 때문에 울고
너 때문에 모든 게 좋았던 봄날
하나둘 지워져 가
아름다웠던 나의 계절
봄은 끝났다
계란이 왔어요
계절이 바꿔요
끝자락 끝에 너와 함께
봄이 갔어요
계란이 왔어요
계절이 바꿔요
끝자락 끝에 너와 함께
봄이 갔어요
봄은 지나가고 그 바람결에 소리쳐
다시 너의 이름을 불러보지만
하나둘 지워져 가
아름다웠던 나의 계절
봄은 끝났다
계란이 왔어요
계절이 바꿔요
끝자락 끝에 너와 함께
봄이 갔어요
계란이 왔어요
계절이 바꿔요
끝자락 끝에 너와 함께
봄이 갔어요

 

 

(3) 사니의 점수

★★★★☆

4.8 / 5.0

 

신디사이저의 사운드를 잘 녹여낸 원위만위 사운드!

신나는 비트 + 중독성 있는 곡 = 원위!

우리들의 기분을 더욱 UP! 시켜줄 수 있는 곡인 것 같습니다!

 

밴드 원위 (ONEWE)